CONTACT
intranet 바로가기
홍보센터

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

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
제일소식
전북 익산에 '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' 분양…중도금 무이자 혜택
등록일: 2022.08.05조회수: 1,166회첨부파일:
 
㈜제일건설이 전북 익산시 남중동에 분양하는 ‘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’ 견본주택을 5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.

단지는 지하 1층~지상 최대 26층, 3개동, 전용 84~96㎡ 298가구로 조성한다. 단지가 들어서는 익산시 남중동은 비규제지역이다.
청약통장에 가입한지 6개월 이상이면서, 면적별 예치금(84㎡ 타입 200만원·96㎡ 타입 300만원)을 충족하면 세대주 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청약할 수 있다.
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 가능하다. 비규제지역에 공급하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이 없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.

㈜제일건설은 ‘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’에 특화 설계를 적용할 방침이다.
또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(1차)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를 마련했다고 밝혔다.

단지는 최근 주택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. 가구 수가 가장 많은 84㎡A타입(193가구)의 경우 채광·통풍 기능을 고려해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만든다.
주방은 거실처럼 사용할 수 있는 ‘히든주방’으로, 요리하는 공간과 다이닝 공간을 분리했다. 주방에서 보조주방까지 연결되는 순환 동선이 생기도록 설계한다.
각 공간에 옵션을 여럿 마련한다. 안방에선 조명 붙박이장을, 파우더룸에선 조명거울을 옵션으로 각각 선택할 수 있다.

모든 가구 욕실은 세면대와 파우더 공간을 분리한 호텔식 건식 욕실으로 설계한다.
입주자들의 생활 패턴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과,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대형 드레스룸도 제공한다.
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실내 골프연습장, 피트니스 센터, GX룸, 키즈 스테이션 등을 포함한다.
 
‘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’는 인근에 대형마트, 대학병원, 시청, 학교, 도서관, 주요 관공서 등을 끼고 있는 입지다.
복합환승센터로 건설 예정인 익산역까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다. 익산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1시간 10분대로 도착한다.
이 밖에 익산공용버스터미널도 멀지 않다. 학교는 반경 1km 안에 이리서초, 원광여중, 이리고, 이리여고 등이 있다.

단지는 8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, 10일 2순위 청약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실시한다.
이달 17일 당첨자 발표 후 29~31일 3일 동안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.

‘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’ 견본주택에서는 오픈 기념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인스타 소문 인증 이벤트, 청약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.

‘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’ 견본주택은 전북 익산시 인화동1가 일대에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