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ACT
intranet 바로가기
홍보센터

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

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
제일소식
㈜제일건설, 코로나19 예방 기여 위한 ‘지역맞춤 방역서비스’ 진행
등록일: 2020.10.16조회수: 1,152회첨부파일:
파이낸셜뉴스 입력 :2020.10.16 10:15 수정 : 2020.10.16 13:59
-㈜제일건설, 남원시내 아파트 상가 공장 등 산업체,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비스 진행
-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문의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받아
㈜제일건설, 코로나19 예방 기여 위한 ‘지역맞춤 방역서비스’ 진행
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건설사인 ㈜제일건설이 남원시 지역사회의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‘지역맞춤 방역서비스’를 펼칠 예정으로 지역시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.
㈜제일건설이 진행하는 지역맞춤 방역서비스는 ‘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경의를 표하며, 지역사회 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방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한다.
㈜제일건설은 남원시 소재 아파트와 상가, 공장 등 산업체를 비롯해 교회와 같은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실내공간 소독과 방역서비스를 진행한다. 또한 다중이용시설 내 차량에도 방역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신청방법은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문의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.
㈜제일건설 관계자는 “코로나 19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일선에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들과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지역맞춤 방역서비스 진행을 결정했다”라며 “남원시민분들이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시는 장소들을 위주로 방역을 진행해 지역사회 내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동참하겠다”라고 밝혔다.
한편, ㈜제일건설은 11월 전라북도 남원시에서 ‘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티시티’를 선보일 예정이다. 단지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116-3번지 일원에 전용 59~138㎡ 8개동 총 44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. 타입 별 가구수는 ▲ 59㎡ 59가구 ▲ 84㎡ A 259가구 ▲ 84㎡ B 54가구 ▲ 119㎡ 73가구 ▲138㎡ 4가구다.
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시에 2014년 이후 6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분양 단지인 만큼 기존에 남원에서 볼 수 없던 최신식 커뮤니티를 갖춰 눈길을 끈다.
먼저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 최대규모의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를 마련할 예정이다. 특히,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는 기존 남원의 타 단지에서는 보기 힘든 조깅트랙이 들어서 단지 내에서 편안하게 조깅을 즐길 수 있으며 다수의 운동기구들도 배치해 입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고려했다. 또한 실내 골프연습장도 갖췄다. 실내 골프연습장을 이용해 단지 내에서 시원한 드라이브 연습도 즐길 수 있다.
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㈜제일건설이 남원에 첫 선을 보이는 단지인 만큼 편의시설에도 신경을 썼다. 남원 최초로 단지 내 키즈 실내놀이터를 선보이며 키즈 실내놀이터 내에는 트램폴린이 설치돼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재밌는 놀이공간을 제공한다. 학부모 입장에서도 아이를 단지 내 놀이터에 두고 단지 내 북카페에서 책을 읽거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.
게다가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 최초로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도 공급한다. 게스트하우스는 친척, 지인들 방문 시 숙소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 시대에 위험에 노출되지 않는다.
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지원할 커뮤니티도 갖췄다. 단지 내 주차장에 시공할 셀프크린존에는 에어건, 진공청소기 등이 설치돼 실내 청소를 할 수 있어 쾌적한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.

또한 남원 최초로 단지 내 코인세탁소도 갖췄다. 코인세탁소에는 대용량의 세탁기가 용도별로 여러 대 마련돼 집에서 세탁하기 난감한 이불 및 운동화, 대량 빨랫감의 세탁부터 건조 까지 가능해 한층 신속하고 편리한 가사 처리를 돕는다.
㈜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-1 번지에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.
㈜제일건설, 코로나19 예방 기여 위한 ‘지역맞춤 방역서비스’ 진행

※ 저작권자 ⓒ 파이낸셜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